애드머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 적)
이 서비스 약관은 지니웍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애드머스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에서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발급받은 국내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와 개인가입자를 말합니다.

  1. 애드머스 서비스”라 함은 “애드머스 매니저”, “기프트 서비스”, “메시지 서비스” 등 “회사”에서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의미합니다.
  2. 애드머스 매니저”라 함은 “회원”이 “이벤트”의 신청, 집행, 관리, 취소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관리사이트를 의미합니다.
  3. 이벤트”라 함은 애드머스 매니저를 통해 생성되어 “이벤트 참여자”가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말합니다.
  4. 이벤트 참여자”라 함은 “이벤트”에 접속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5. “기프트 서비스” 라 함은 회사가 제휴한 유선인터넷 또는 무선인터넷을 통해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대량발송을 원하는 법인/개인 회원을 위해 모바일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7. “모바일 기프트”라 함은 교환처에서 판매하는 일정한 상품을 전송자가 휴대폰 Mobile 이미지 쿠폰 형태로 수신자에게 선물하고, 이 쿠폰을 수신자가 해당 교환처에서 연계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또는 선물을 보냈을 때 선물을 수신하는 고객의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Mobile 쿠폰을 말합니다.
  6. “수신자”라 함은 모바일 기프트를 전송받은 자를 말합니다.
    9. “교환처”라 함은 모바일 기프트로 실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10. “발송취소”라 함은 수신자가 정상적으로 모바일 기프트를 수신하지 못하고 실패된 경우 발송을 취소하는 것 말합니다.
  7. 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컴퓨터 서버 또는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제공하는 메시지 시스템을 이용하여 유무선 통신망을 통해 단말기 또는 유무선단말기나 서버에 메시지를 송수신하는 서비스 및 그와 관련된 부가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8. 무선 통신망”이라 함은 전선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기파를 이용하여 이동 전화 등이 수신할 수 있도록 정보 전달할 수 있게 하는 통신의 설비나 조직을 말합니다.
  9. 망사업자”라 함은 “메시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사용하는 “무선 통신망”을 운영하는 유무선 통신사업자를 말합니다.
  10. 스팸”이라 함은 “무선 통신망”을 통해 수신자의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11. 불법 스팸”이라 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하여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12. 문자피싱”이라 함은 메시지를 통해 발생하는 전자금융사기를 말합니다.
  13. 발신번호”라 함은 메시지 전송 시 첨부하는 보내는 사람을 식별하는 번호(또는 회신번호)를 말합니다.
  14. “포인트”란 “회원”이 신용카드∙계좌이체 등의 결제수단으로 선 결제하여 애드머스 사이트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하며, 그 상세한 내용은 제16조를 따릅니다.
    19. “환불”이라 함은 환불 신청 건에 한해 결제한 상품대금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15. “정산”이라 함은 “회원”이 애드머스 사이트 내부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한 상품 대금을 회사에 지급하는 것과 지급한 금액의 증명 자료를 주고받는 업무를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적용과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을 “홈페이지”(http://www.admerce.com)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지하며 “서비스” 이용 신청(가입) 시 “회원”으로부터 “약관”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회원”에게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본 “약관”에 따라 제공합니다.
  7. 회사”는 “서비스”에 부수하여 타 서비스와 연계한 통합서비스 또는 별도의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조건 등은 별도로 공지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의 해석은 대한민국 법에 의하여 해석되고 적용되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적용)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 신청(계약)을 위해 수집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판 등 온라인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개인에게 책임이 있고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수집하여 “서비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약관”에 그 수집 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http://www.admerce.com/information/privacy)에 공개합니다.
  5.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는 제2조 제1항 제1호의 “회원”이 “애드머스 매니저”를 사용하여 각자의 고객에게 이벤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본 “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스팸메시지 관리 규정”에 동의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
    서비스” 이용 신청(계약)은 “회사”가 “회원”이 제출한 구비 서류와 기타 자격 조건을 확인하고 이용 신청(계약)을 승인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직접 또는 우편이나 “회사”가 인정하는 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② 기타 “회사”가 “회원”에게 요청하는 서류(필요 시)

  1. “회사”는 “회원”의 업종, 이용 형태 등에 따라 별도의 동의서를 요구하거나 부속계약서를 체결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스팸”, “불법스팸” 및 “문자피싱” 발송 등으로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계약)에 대한 승낙을 유보하기 위하여 법인명, 대표자명, 사업자 등록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수집,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은 “회원” 본인의 명의를 증명할 수 있는 발신번호를 서비스 이용 전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본인 명의(또는 실명)의 발신번호를 사전에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하나의 ID를 복수 개의 사업자 또는 개인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경우

② 부정결제가 의심되는 경우

③ 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도용(자체 이미지 제작, 유효기간 임의 조정 등)하는 경우

④ “회원”의 “서비스” 사용 목적이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1. 회사”는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당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정지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제한이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료에서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을 통해 얻은 이익 및 “회사”의 손해액과 환급수수료(20%, 부가세 별도)를 공제한 금액을 환급하여 드립니다.

 

제 3 장 회원가입 계약

제 8 조 (회원가입)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다음의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①. "회원”은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본 약관 동의 후 "회원”이 가입신청서 작성 및 사업자를 입력합니다. 이때 사업자 확인 절차를 거치며, 회사는 범용전자공인인증서를 통한 가입인증 절차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 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서류 검토 이후 적격한 “회원”이라고 판단될 경우에 “회원”이 신청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승인을 하며, “회원”은 “회사”의 승인 절차 이후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등록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②. “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③. 필수자료 및 정보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로 제출하는 경우

④.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⑤. 해외 사업자인 경우 및 18세 미만의 개인사업자인 경우

⑥. 계약을 해지했던 이”회원”이 다시 신청을 하는 경우

⑦.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조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제 9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본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회원” 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의 ID를 삭제하고 탈퇴 할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및 “메시지” 예약 대기 상태인 경우에는 예약 취소 및 완료 이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2. 회원”이 제 18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당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계약해지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이(2)년 동안 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3. 회원”이 연락 가능한 전자우편 주소 및 휴대전화번호 등을 “회사”에 제공하지 않거나 이를 유효한 것으로 갱신하지 않음으로써 통지 받지 못하거나 “회원”이 “회사”의 연락을 고의 또는 과실로 수신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1 조 (서비스의 내용)

  1. 서비스”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① 애드머스 매니저: “회원”이 이벤트를 생성 및 관리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원”은 “애드머스 매니저”에서 제공하는 게임 및 경품을 선택하여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② 메시지 센터: “회원”이 “애드머스 매니저”를 통해 생성한 게임 및 경품 이벤트를 “회원”이 설정한 고객에게 메시지로 발송하고 발송 내역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 회사”는 “서비스”의 사용 가이드, 가격 기준, 기타 서비스 내용을 “애드머스 매니저”에서 자세하게 공시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의 구매 전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절차)

  1. 본 약관 제 8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승인을 받은 “회원”은 “애드머스 매니저”에 접속하여 “회사”로부터 부여 받은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2. 회원”은 포인트 충전 금액에 대하여 결제를 신청합니다.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현금입금의 방법을 선택합니다. 이 때 “회사”는 “회원”에게 제 8 조의 등록 당시 인증 받은 범용전자공인인증서를 통해 “회원”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구매결제가 완료되면 “회원”은 충전된 포인트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공지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 등에 대해 “회사”의 합리적 판단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제공일자로부터 15일 전에 미리 “애드머스 매니저” 초기화면 등에 미리 공지합니다. 단, 변경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③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본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④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1. 회원”은 전항의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료 등)

  1. 회원”이 포인트를 선충전(선결제)하는 방식으로 정산이 이뤄집니다.
  2.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1개월 전에 웹페이지와 “회원” 정보로 등록된 이동전화 번호와 E-Mail을 통해 충분히 사전 고지합니다.
  3. 변경된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변경된 이용료의 적용 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탈퇴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이용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6 조 (충전금의 납입과 환급 및 환불)

  1. 포인트”는 1,000원 단위로 최소 10,000원부터 충전할 수 있으며, “포인트” 1원은 현금 1원의 의미를 지닙니다.
  2. 회원”이 보유할 수 있는 최대 “포인트”는 2억원입니다.
  3. 포인트” 충전에 대한 결제 취소는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7일 이후부터는 본 조 제 4항에 따라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4. 환불할 수 있는 최소 단위는 1,000원이며, 환불하고자 하는 “포인트”의 일정 금액이 환불 수수료로 차감되고 잔여 “포인트”가 환불됩니다.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1,000원 미만: 환불 불가

② 1,000원 이상 ~ 5백만원 미만: 환불 수수료 10%

③ 5백만원 이상 ~ 2억원 이하: 환불 수수료 5%

  1. 환불 요청 후 2주 후에 “회원”이 고객센터에 전달한 입금 희망 계좌로 환불됩니다. “회원”이 환불을 요청했을 때 “회사”는 “회원”에게 본인 인증 및 환불 계좌 관련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협조해야 합니다.
  2. 포인트”는 마지막으로 이용(환불, 충전, 사용)한 날로부터 60개월이 지나는 동안 단 한 차례도 이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5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7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회원”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①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적법한 절차에 의한 요구가 있는 경우

②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유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1. 서비스”가 장애에 의해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웹페이지에 공지 및 그 사실을 전화, 전자우편 등 신속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달하고 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조치를 강구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손해가 발생할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인이 진행한 이벤트로부터 접수되는 고객 문의 및 클레임 등을 직접 처리합니다.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는 "회원계정"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이벤트관리, 고객정보 관리, 이용료 결제 등)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모든 정보 및 “회사”의 기술 권한에 대해 “회사”의 승인 없이 복사, 복제, 수정, 번역하여 제 3자에게 배포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아니되며, 정보변경 시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정보통신망법”에 따른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약관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7. 회원”은 공공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내용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폭력적, 외설적이거나 누드, 명시적인 폭력이나 성적인 내용 또는 폭력 또는 성행위 묘사가 포함된 콘텐츠를 포함하여 선정적, 신성 모독적, 외설적 또는 음란한 콘텐츠

② 다른 사람을 괴롭히거나, 끈질기게 접근하거나 위협하기 위해 사용되는 콘텐츠를 포함하여 괴롭힘, 위협, 증오 관련, 학대, 선동적 또는 불쾌감을 주는 콘텐츠

③ 벼락부자 되기, 연쇄 편지 또는 피라미드 기획 등의 기만적인 주장, 사업 관행을 포함하는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④ 중상, 명예 훼손, 고의적인 거짓 또는 다른 사람을 잘못 표현하는 콘텐츠

시스템, 프로그램, 데이터 또는 개인 정보를 손상하거나 방해하거나 비밀리에 가로채거나 소유권을 빼앗을 수 있는 전파를 포함하여 “회사” 또는 다른 당사자의 시스템 및 네트워크에 유해한 콘텐츠

⑥ 제3자의 저작권, 상표, 상표명, 영업 비밀 또는 특허를 포함하여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콘텐츠

기밀 유지 의무를 위반하는 콘텐츠

⑧ 제3자의 사생활, 평판, 도덕 또는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콘텐츠

다음 중 하나 이상을 권장하는 콘텐츠: 주류; 담배 제품 및 관련 도구; 불법 처방전 또는 기분 전환용 약제 및 관련 도구; 무기, 탄약 또는 폭발물

불법적인 제품, 서비스 또는 활동을 장려하거나 관련 법률, 규정 또는 정부 정책 위반을 조장하는 콘텐츠, 또는

  1. 회원”은 “전기통신망법”에 따라 메시지 전송을 위해 이동통신사 가입자의 사전 수신동의를 직접 얻어야 하고, “스팸”, “불법스팸” 및 “문자피싱” 전송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아니되며, “회사”를 통해 전달되는 수신거부 요청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24시간 이내에 처리결과를 “회사”에 회신하여야 하며 본 항의 위반으로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사의 책임은 “회원”이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2.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다음 각호와 같은 행위 등을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지 않을 의무가 있습니다.

①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②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③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④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1. "회원"은 "서비스" 제공 또는 본 조 위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았을 때에는 즉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해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를 따라야 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불법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회사”, 고객 또는 제 3자의 손해에 대하여 “회원”은 손해액 전액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3. 본 조 제 2항으로 “회사”가 고객 또는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7 장 기타

제 21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며, 관련 법령에서의 예외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은 관계 법령과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기간 중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이용하고 “회원”이 탈퇴하거나 개인정보 이용목적을 달성한 경우 또는 일정기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개인정보의 유효기간이 도래하는 경우 수집된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파기 처리하며, 개인정보의 유효기간 만료 최소 30일전까지 해당 사실을(이메일•SMS중 택1) 공지 합니다. 개인정보의 유효기간은 “회원”이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최근의 기록(로그인)으로부터 기산되며, 전자상거래법 제6조 제3항 및 동 법 시행령 제6조 제1항에 따라 5년으로 설정됩니다.


제 22 조 (양도금지)

  1. 회원”과 “회사”는 이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위임하거나 담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23 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및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위탁 약정

 

애드머스 회원(이하 “위탁자”라 한다)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회사(이하 “수탁자”라 한다)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 약정(이하 “본 약정”이라 한다)을 체결한다.

 

- 다 음 –

 

제 1 조 (목적)

본 약정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정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자치부고시 제2016-2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 3 조 (약정기간)

본 약정의 기간은 별도로 정하지 않은 한 본 약정의 원인이 되는 “위탁자”와 ”수탁자” 사이의 계약(이하 “원 계약”이라 함)의 유효기간과 동일하다.

 

제 4 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1. “수탁자”는 본 약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애드머스 서비스 이용 제공을 위한목적으로 다음의 개인정보 처리 업무(이하 “위탁업무”)를 수행한다.
    “위탁자”의 이벤트를 진행함에 있어 취급하는 고객 개인정보 일체
  2. “수탁자는 위탁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 법령을 성실히 준수한다.
  3. “수탁자”는 위탁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위탁자”로부터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제공받으며, “위탁자”로부터 제공받은 정보의 관리 및 처리기간은 위탁계약의 종료 시까지로 한다.

 

제 5 조 (양도 및 재위탁 금지)

  1.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 위탁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하게 제3자에게 위탁하여야 하는 경우 “수탁자”는 재위탁하고자 하는 업무의 목적, 범위, 위탁되는 개인정보의 종류, 재 위탁을 받는 자의 인력과 물적 시설, 재정부담능력, 기술 보유의 정도 등을 명시하여 반드시 “위탁자”로부터 사전 서면 동의를 득하여야 한다.
  3. “수탁자”가 재위탁을 하는 경우 “수탁자”는 개인정보의 업무위탁과 관련한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고시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을 준수해야 하고, 재위탁을 받은 자가 위 규정들을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해야 한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시행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의 제한 조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할 수 있는 암호화 기술의 적용 또는 이에 상응하는 조치
개인정보 침해사고 발생에 대응하기 위한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조치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의 설치 및 갱신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보관시설의 마련 또는 잠금 장치의 설치

 

제 7 조 (비밀유지)

  1.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별도로 협의한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 8 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기록•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및 위탁자가 수탁자에게 요구하는 사항

  1. “위탁자”는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수탁자”의 실태를 점검하기 위해 관련자료의 제출 및 설명을 요구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수탁자”에게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수탁자”는 “위탁자”의 요구를 거부할 합리적인 사유가 없는 한 위 요구에 응하여야 한다.
  2.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2회 “수탁자”의 담당 직원을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와 “수탁자”간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 9 조(개인정보의 제공 및 파기)

  1. “수탁자”는 “위탁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필요 최소한”으로 설정)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제공하며, “수탁자”는 제공받은 본건 개인정보에 대해 이용 및 보유기간 초과 시 해당 정보를 파기하거나 상대방에게 반환하여야 한다.
  2. “수탁자”는 파기계획(파기절차 등 포함)을 수립하고, 본건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파기절차를 준수하며, 정보가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3.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본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는 1개월 이내에 그 처리결과를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한다.
  4. 양 당사자는 파산, 청산, 합병 등의 경우 보유한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거나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이전해야 하며 파산관재인, 청산인, 합병된 자의 대표 등이 파기확인서를 발행할 의무를 승계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0 조 (손해배상)

  1. ”수탁자”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로부터 업무를 재위탁받은 자가 본 약정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 및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로부터 업무를 재위탁받은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지니웍스 주식회사의 애드머스 서비스(이하 애드머스라 함)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드머스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법률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를 애드머스 홈페이지(www.admerce.co.kr, 이하 애드머스 홈페이지라 합니다)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애드머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을 애드머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애드머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용어설명]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문자•음성•음향•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애드머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애드머스가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인터넷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애드머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애드머스가 수집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형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필수항목

회원가입 및 가입자 별 주문정보 식별

개인회원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발신자 전화번호, 수신자 휴대전화 번호

회원 탈퇴 시 또는 유효기간* 도래 시까지 
*유효기간 이라 함은 일정기간(1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로써, 탈퇴, 분리보관 등의 조치가 적용됨(단, 아이디는 재가입제한을 위해 탈퇴 후 1개월간 보관)

 

기업회원 : 사업자 등록번호, 상호명, 대표자명, 대표전화번호, 담당자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업종, 근무부서/직책, 유선전화번호, 발신자 전화번호, 수신자 전화번호

 

필수항목

고객 고충 상담 및 문의 응대

아이디, 이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회원 탈퇴시 까지

 

필수항목
(상품구매 등 서비스 이용시 필수적인 정보)

유료 상품 결제 시, 주문자 식별을 위한 본인인증

개인회원 : 휴대폰 번호, CI

회원 탈퇴시 까지

 

구매 내역 환불 처리

예금주명, 생년월일(사업자등록번호), 환불계좌 은행명, 환불 계좌번호

회원 탈퇴시 까지

 

선택항목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메일/ SMS 발송

SMS/이메일 수신여부

회원 탈퇴시 까지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설문조사 등 이용자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애드머스는 애드머스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전화/팩스를 통한 증빙 수집 및 본인/대리인 확인, 경품행사 응모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동의 받은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해당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다른 기업과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님의 동의를 사전에 얻은 경우 
나. 법령에 정해진 의무 또는 수사목적으로 법령에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정당한 요청이 있는 경우
다. 회사는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하다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업무의 위탁

  1. 애드머스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취급위탁업무 내용

KG올앳

카드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대행

다우기술㈜

문자메시지 발송 대행

나이스평가정보

기업인증 대행 기관

금융결제원

애드머스 환불처리


  1. 애드머스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수탁자가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관 및 이용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애드머스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하고, 회원에서 탈퇴하거나 개인정보 이용목적을 달성한 경우 또는 일정기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개인정보의 유효기간이 도래하는 경우 수집된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이용 할 수 없도록 파기처리 합니다. 다만,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1.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
    회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4.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5년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등)

    ※ 개인정보의 유효기간이라 함은? 고객님께서 최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신 이래 일정기간(1년) 동안 주문 이력이 없으신 경우, 고객님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와 이로 인한 피해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정해진 바에 따라 개인정보 분리 보관 및 파기 등 안전한 별도의 조치를 적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애드머스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고객이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오류 또는 변경사항에 대하여 정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열람하고자 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회사가 보관하는 개인정보의 삭제 또는 이용 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법률에 의해 보관의 의무가 있는 정보는 법정 기간만큼 보관할 수 있으며, 삭제 및 이용 중지 요청 시에는 애드머스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열람청구 방법 및 열람 청구 가능 항목>
    ① 애드머스 웹 사이트 내 1:1 문의를 활용하는 방법
    -
    웹 사이트 : 홈페이지 로그인 > Contact > 요청 내역 입력
    ②아래 5가지 항목에 대한 열람 청구 요청 가능
    -
    개인정보의 항목 및 내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의 목적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현황
    -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한 사실 및 내용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애드머스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가. 애드머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 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애드머스는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 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가. 애드머스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나. 애드머스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 애드머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라. 애드머스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자.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차.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링크사이트
    1.
    애드머스는 애드머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애드머스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거나 보증할 수 없습니다.
    2.
    애드머스 홈페이지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애드머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애드머스는 개인정보 수집을 위한 자동 수집 장치를 설치/운영하지 않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1.
애드머스는 고객의 의견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애드머스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문의하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애드머스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00-1011
전자우편 : www.admerce.co.kr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Contact에 글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3.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전화 : (국번없이)118
URL : http://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전화 : 02-3480-3571
전자우편 : cybercid@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1566-0112
URL : http://www.netan.g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1.
애드머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가장 중요시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2.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시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애드머스의 총괄부서 개인정보보호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 업무 담당부서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승미

 전화 : 1800-1011

문의처 : support@genieworks.net

 

개인 정보 처리 방침 시행일자: 2019년 1월 8일

애드머스 문의하기

애드머스와 관련한 어떤 것이라도 문의해주세요.
애드머스가 당신의 비지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애드머스 제휴문의
Tel 02-584-0206 E-mail support@genieworks.net
▪  환불 처리를 위해 계좌정보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를 수집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5년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
▪  단, 1년간 환불 기록이 없을 경우 삭제됩니다.
▪  환불 처리를 위한 필요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주셔야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캠페인을 시작하세요!

애드머스에서는 프로모션 제작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제작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이용해 보세요.

  • Free

    무료

    업그레이드시 커스텀 게임 이벤트
    경품 발송, 메세지 발송 등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D 발급 1개            게임 Play 수 ~1,000건
    일반게임 10종      문자메세지 200건/월
  • Basic

    베이직

    Standard Report
    프로모션 플래너
    무제한 데이터 히스토리
    ID 발급 1개            게임 Play 수 ~50,000건
    일반게임 10종      문자메세지 200건/월
  • Standard

    스탠다드

    Standard Report
    프로모션 플래너
    무제한 데이터 히스토리
    ID 발급 1개
    일반게임 20종 + 커스텀게임 5종
    게임 Play 수 ~100,000건
    문자메세지 500건/월
  • Premium

    프리미엄

    업그레이드시 커스텀 게임 이벤트
    경품 발송, 메세지 발송 등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D 발급 1개            게임 Play 수 ~1,000건
    일반게임 10종      문자메세지 200건/월

무료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정액 무료 50,000원 100,000원 4,600,000원
가입비/설치비 10,000,000원
Reports Limited Core Report Standard Core Report Full Package Report Full Package Report
경쟁업체 분석 경쟁업체 분석
이벤트 정보 프로모션 플래너 프로모션 플래너 프로모션 플래너
프로모션 추천 프로모션 추천
ID발급 1개 1개 1개 5개
기본 제공 일반 게임 3종 10종 20종 30종
디자인 커스텀 게임 5종 10종
전용 게임 1종
게임 API 100만원/월
디자인 지원
경품 추천
이벤트 운영 대행
데이터 히스토리 60일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시스템 연동 별도협의
게임 Play 수 ~1,000건 ~50,000건 ~100,000건 ~250,000건
무료 메세지 발송 200건/월 500건/월